아이와이어 게임 기능에 관한 제안이나 의견 (한글 포스팅, suggestions/comments about features in EyeWire)

아이와이어 시스템을 위한 개발 관련 제안이나 의견이 있는 경우 아래 Reply를 클릭 하시고 한글로 올려 주세요. 올려주신 글은 영어로 번역, 해당 포스팅 아래에 추가되어 다른 분들과 공유되게 됩니다. (If necessary, some posts will be translated in English and added below to share with everyone.)

[간단히 알려드리는 게시판(forum) 사용법]

1. 새로운 포스팅은 이 글 바로 오른쪽 아래 Reply나 전체 화면 아래 파란색 Reply를 클릭하시고 글을 올려주세요
  2. 이미 올라온 다른 사람의 글에 답하시려면 해당 글 바로 오른쪽 아래에 있는 Reply를 사용해 주세요.
  3. 새로운 Topic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메인 화면(https://forum.eyewire.org/)으로 가셔서 오른쪽 위에 +New Topic을 클릭하고 글을 작성해주세요.

======= @djajsl1234님이 올린 첫 시스템에 대한 제안입니다. ==============

제목: 전체 보기 (Suggestion about overview)

내용:

음… 이런 기능이 있으면 편리할거 같아서 적어봅니다 :smile:

전체보기에서 키보드에 화살표 키로 화면을 움직이는건 어떨까요? 아니면 한 마우스 커서가 있는 지점을 자동으로 중심으로 맞춰지도록 하는것은 어떨까요? 마우스로 가지를 따라가다보면 계속 손을 움직여야하고 마우스로 움직임에따라 계속 중심을 바꾸면서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눌러야합니다.

한번…생각이 나서 글올려봅니다…ㅎㅎ

translated by @pilnpat:
I am suggesting two functions that could help players with the overview cell image.

1. A player could use arrow keys on the keyboard to move the overview image.
  2. The center of the cell image could automatically follow the mouse cursor. Then, it will be easier for a player to choose (by clicking the mouse button) a cube that he/she wants.

If the game provides only one function 1), it will still be a lot more efficient and convenient to explore branches.

I feel I use my hand (on the mouse) way more than necessary because the overview image moves when I click a specific spot on the cell.

*Kyung is now checking further detail about 2) with djajsl1234.

1 Like

djajsl1234님! 게임 기능에 대해 의견 감사합니다! 제가 내일 위 글을 번역해서 개발자 분들에게 전달하겠습니다. 그 전에 몇가지 확인하고 싶은게 있는데 그건 내일 (한국 시간으로는 오늘 밤) 해피 아워 180때 해도 괜찮겠지요? 그럼 10시간 정도 뒤에 채팅창에서 뵙겠습니다.

1 Like

아…오늘 해피아워는 안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ㅜ 확인할 사항들을 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jajsl1234 드림

1 Like

After checking with djajsl1234 and other Korean moderators, is it possible to use arrow keys to move a cell on the overview image?

2 Likes

Hey guys, I think #1 is a good idea. On OSX, there’s no way to “pan” the cell because there’s no right click button on the trackpad in addition to the reasons you described djajs1234.

I’ll look into implementing this in a coming feature for EyeWire. :sunny: :blush:

Will Silversmith
EyeWire Developer

3 Likes

Hey guys,

If you use the arrow keys, panning is in production. I hope you like it. :slight_smile:

Will

3 Likes

Thank you, Will!

@djajsl1234님! 오늘 개발자 Will에게 전달했는데 벌써 방향키 사용을 할 수 있게 했네요! 좋은 제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Like

Hi :smile:

Thanks to you, every players may be able to find missing branches, nubs, or merger!

Thank you, Will!

1 Like

안녕하세요, @pilnpat 님! :smile:

제 아이디어가 도움이 됬다니… 정말 다행이에요…ㅎㅎㅎ
감사합니다!ㅎㅎ

djajsl1234 드림

p.s. Will하구 개발팀한테도 감사하다고 전하고싶어요ㅎㅎ

translated by @pilnpat:

@djajsl1234 is so happy with that you(Will) have applied his suggestion, and is saying “THANK YOU” to @sapphiresun and the development team.

1 Like